반응형

[예약방법]후쿠오카 사케 노미호다이 이자카야 추천, 사케바 SABORIBA


오늘은 지난 여름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사케노미호다이 이자카야 saboriba(사보리바)에 대해 리뷰하고자 한다.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2편에 나누어 포스팅할 예정이며 이번 1편에서는 예약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사케노미호다이란?

간략히 설명하자면 '사케 무한리필'이라고 보면 된다.

그럼 비싼거 아니야?

국내는 사케 가격이 워낙 비싸지만 일본 현지에서는 괜찮은 사케도 1병에 2000엔 이하면 살 수 있기 때문에 사케노미호다이의 가격도 합리적인편.

구성과 가격은?

이번에 방문한 사보리바의 경우 '고등어 사시미 포함 안주 4종(리필X)+90분간 사케 무제한=인당 4000엔' 이었는데 인당 36000원에 안주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굉장히 괜찮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예약방법은?

각설하고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먼저 구글지도에 saboriba를 검색한다. 빨간색 동그라미친 업장을 클릭


(2) hotppeper 예약하기 클릭한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캐치테이블이라고 보면 된다.


(3) 크롬은 번역 기능을 제공하므로 hotpper로 들어가지면 해당 주소를 복사한 후 크롬으로 다시 연다.

우측 상단부 : 버튼을 클릭해서 한국어로 번역해준다.


(4) 사케노미호다이는 2인 이상부터 가능하다.

인원, 방문 날짜 및 시간을 클릭해주고 코스에 변경 버튼을 눌러준다.


(5) 4000엔짜리 코스로 선택을 해주고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진행시 이름 등은 일본어로 변경해서 기입해야 했던 것 같다)


(6) hotpper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업장에서 예약확인을 해주기 전까지 계속 '예약요청'이라는 메시지가 뜬다.

후쿠오카 입국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도 계속 '예약요청'상태이길래 혹시나 예약이 안됐을까 불안해서 업장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문의를 했다.

다행히 업장에서 답변이 왔고, 동시에 hotpper 역시 '예약확정'으로 상태가 변경되었다.

hotpper로 예약한 후에도 꼭 인스타그램으로 더블 체크하기를 추천한다.
 

사보리바 후기가 궁금하다면? 하단 URL 클릭!

[후기] 후쿠오카 사케 노미호다이 이자카야 추천, 사케바 SABORIBA

[후기] 후쿠오카 사케노미호다이 이자카야 추천, 사케바 SABORIBA 지난 예약방법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사케맛에 대한 기억은 많이 희미해졌으므로 라인업이 어떻다 정도

munsush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