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대 스시카루, 스탯 몰빵 #1

 

 

가게위치 : 교대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 중앙빌딩 '지하'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 : (화~토) 런치 12:00, 12:30
(월~토) 디너 18:00~19:00

*문자 예약 / 010-7116-3223
제로페이 가능

 

 

교대역 스시카루 가격 -

런치(7.0)
디너(10.0)

2월 디너(10.0)로 방문
.

 
교대역 스시카루 주류 메뉴판 -

저용량의 저렴한 사케도 판매하시기 때문에 혼자 방문한 손님들에게 좋을 듯 하다.


뿌리 와사비를 갈고 계시는 장진영 셰프님의 모습.

 

 츠마미 1 - 광어(히라메)

숙성을 잘해주신 덕분에 풀어짐 자체는 굉장히 좋았지만 단 맛은 조금 부족했던 광어. 그래도 뱃살쪽으로 챙겨주셔서 감칠맛은 괜찮았다.

 

츠마미 2 - 전복술찜(무시아와비)

씨알도 크고 온도감도 좋았던 무시아와비. 부드럽게 쪄내시기보다는 탱글 탱글한 식감을 살려 내주셨고, 게우소스는 버터나 생크림없이 내장으로만 맛을 내셨다.

*츠마미 3,4 - 참다랑어 중뱃살,

속살 간장 절임(주토로,아카미즈케)

좋은 참치를 쓰신다는 얘기는 익히 들었는데 확실히 퀄리티가 좋았다. 물찬 느낌도 없었고, 불필요한 잡내,기름맛 없이 식물성 기름같은 깔끔한 기름맛이 인상적이었다.

웬만한 디너 15이상 스시야의 참치와 견주어봐도 전혀 손색없는 맛이었다.

 

 

 츠마미 5 - 방어 가마살(부리)

가마살임에도 불구하고 시기가 시기인지라 기름이 많이 빠졌었는데 곁들여 주신 트러플 페이스트의 향과 맛이 그 여백을 채워주었다.

츠마미 6 - 전갱이 치어 튀김

마치 미꾸라지 튀김처럼 고소하고 담백했던 전갱이 치어 튀김. 맥주 안주로 딱일 듯 하다.

 

 

츠마미 7 - 바다장어(아나고)

살짝 탄 맛이 느껴지던 아나고. 살밥이 얇고 쥐포맛이 났다.




요리보다는 사시미 위주였던 스시카루의 츠마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내에서 좋은 원물을 사용하기 위해 인건비를 절약하는 전략을 택하신 듯 하다. 참치는 확실히 한 체급 위의 스시야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맛이었다.

단조롭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사실이었지만 스시야는 스시만 맛있으면 되기에 크게 문제되지는 않았다. 니기리(스시)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